페이지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TOP
오트루베 케렌시아 매트
NEW
35,000원

상쾌한 에어샤워를 감싸는 포근함

에어샤워 맞춤 발매트


Related Items

관련 아이템


TERMS & POLICY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정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기간 : 1일 ~ 3일(영업일 기준)

- 배송 안내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배송지역 : 전국

  2) 배송비: 2,500원 (25,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도서, 산간, 오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3) 이용 택배사: CJ대한통운 택배 (군부대 일부와 해외의 경우 발송되지 않습니다)

  4) 배송예정일 : 평일 낮 1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 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 보통 주문일로부터 평일 기준 1~3일 소요되며,   주말/공휴일이 포함되거나 할인 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주문자,수취인,전화번호,주소가 동일한 경우에도 에어샤워는 부피로 인하여 단일 배송이므로,다른 제품과 별도 배송됩니다.

  6)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신청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 입니다.

  7)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제품 미사용 상태에서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12,000원)을 차감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에어샤워를 제외한 상품은 왕복 택배비5000원)

  8) 동일 주소지 대량 주문 시 1인 고객으로 집계하여 해당 아이디에 대한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9) 상세주소 미입력 또는 주소오기재 등으로 인해 반송 될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법상 상품에 하자가 없을 시 상품으로써 가치가 훼손된 경우(설치/사용)에는 교환/반품(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제품 미사용 상태에서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12,000원)을 차감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전자제품 특성 상, 제품박스 개봉 후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에어코롱은 뜯는 즉시 발향되므로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로젠택배(2020. 8. 30. 까지), CJ대한통운(2020. 8. 31부터)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트루베 AS 안내

- 모든 오트루베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 단,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 수리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트루베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고객센터 접수 : A/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최대 10일 소요

* 포장하실 수 있는 박스가 없을 경우 요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 오트루베는 제대로 포장되지 않은 채로 A/S 센터 입고 중 파손으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절차(공통)

오른쪽 하단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 전화 접수 → 당사에서 제휴 택배사(CJ대한통운택배)에 제품 수거 요청 → 택배사에서 제품 수거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박스가 없을 경우 수령 후 수거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미개봉일 때 색상 교환일 경우 : 수거와 동시에 새상품 맞교환


* 개봉 후 불량 처리 절차

1)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 불량

 A/S 센터 수거 확인 → 새상품 교환 및 환불


2) 제품 수령 후 10일 이후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 불량(보증기간 내)

 A/S 센터 입고 → 수리 완료 → 택배 발송 → 고객 수령

  ※ 고객 귀책으로 인한 사유일 경우 왕복배송비 및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3) 보증 기간 외 제품 불량일 경우

 A/S 센터 입고 → 수리 완료 → 수리비, 왕복배송비 결제 → 택배 발송 → 고객 수령


불량 증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의 불량은 새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10일 이후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의 불량은 무상으로 수리되며,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만 새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보증기간 내).

- 제품 사용 후 불량 증상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반드시 제품 수거 후 불량 확인 시에만 가능합니다.


※ (로젠택배: 2020.8.30 주문까지,CJ대한통운:2020.8.31 주문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