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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주문자,수취인,전화번호,주소가 동일한 경우에도 에어샤워는 부피로 인하여 단일 배송이므로,다른 제품과 별도 배송됩니다.
6)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신청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 입니다.
7)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제품 미사용 상태에서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12,000원)을 차감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에어샤워를 제외한 상품은 왕복 택배비5000원)
8) 동일 주소지 대량 주문 시 1인 고객으로 집계하여 해당 아이디에 대한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9) 상세주소 미입력 또는 주소오기재 등으로 인해 반송 될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법상 상품에 하자가 없을 시 상품으로써 가치가 훼손된 경우(설치/사용)에는 교환/반품(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제품 미사용 상태에서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12,000원)을 차감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전자제품 특성 상, 제품박스 개봉 후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에어코롱은 뜯는 즉시 발향되므로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로젠택배(2020. 8. 30. 까지), CJ대한통운(2020. 8. 31부터)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트루베 AS 안내
- 모든 오트루베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 단,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 수리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포장하실 수 있는 박스가 없을 경우 요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 오트루베는 제대로 포장되지 않은 채로 A/S 센터 입고 중 파손으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절차(공통)
오른쪽 하단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 전화 접수 → 당사에서 제휴 택배사(CJ대한통운택배)에 제품 수거 요청 → 택배사에서 제품 수거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박스가 없을 경우 수령 후 수거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미개봉일 때 색상 교환일 경우 : 수거와 동시에 새상품 맞교환
* 개봉 후 불량 처리 절차
1)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 불량
A/S 센터 수거 확인 → 새상품 교환 및 환불
2) 제품 수령 후 10일 이후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 불량(보증기간 내)
A/S 센터 입고 → 수리 완료 → 택배 발송 → 고객 수령
※ 고객 귀책으로 인한 사유일 경우 왕복배송비 및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3) 보증 기간 외 제품 불량일 경우
A/S 센터 입고 → 수리 완료 → 수리비, 왕복배송비 결제 → 택배 발송 → 고객 수령
불량 증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의 불량은 새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10일 이후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의 불량은 무상으로 수리되며,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만 새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보증기간 내).
- 제품 사용 후 불량 증상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반드시 제품 수거 후 불량 확인 시에만 가능합니다.
※ (로젠택배: 2020.8.30 주문까지,CJ대한통운:2020.8.31 주문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