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주식회사 생활도감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구매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메일로 계정 등록한 경우: 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성별, 닉네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 페이스북(Facebook) 로그인 연동: 페이스북 회원을 판단하기 위한 식별자 정보,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공개 프로필 정보
- 카카오 로그인 연동: 카카오 ID 및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정보
- 네이버 로그인 연동: 네이버 ID 및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정보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시: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주소, 자택 전화번호, 결제 정보(신용카드번호 등)
②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제품 구매나 사용 중 이용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한 수집
- 회원의 선택에 따라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등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하는 회원의 경우 해당 협력회사로부터 자동으로 수집
- 그 외 협력회사로부터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제품 구매에 따른 요금정산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② 회원 관리
제품 구매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5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②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③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년
④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1년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회사는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 CJ대한통운(2019.10.31. 주문까지), 로젠택배(2019. 11. 1 주문부터), 한진택배(AS업무), Goodsflow Inc.
- 위탁업무 내용 : 물품 배송, 추적 등의 물류 업무

- 위탁 대상자 : PG사 KG이니시스
- 위탁업무 내용 : 결제처리(휴대폰,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신용카드, 지류상품권 및 기타 결제수단, 환불계좌 인증) 및 결제도용 방지

- 위탁 대상자: DreamSecurity Inc.
- 위탁업무 내용: 본인확인, 아이핀 서비스

- 위탁 대상자 : 콘센트릭스
- 위탁업무 내용 : 문자발송 등 고지사항 전달

- 위탁 대상자 : 태극엔지니어링
- 위탁업무 내용 : AS업무

- 위탁 대상자 : 마케팅 협력사
- 위탁업무 내용: 마케팅 활용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사는 이용자(만 14세 미만자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 또는 법정대리인의 경우 만 14세 미만자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②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③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④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①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구글 애널리틱스를 이용한 웹로그 분석
회사는 구글(Google)에서 제공하는 웹 분석 도구인 구글 애널리틱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 개인을 식별할 수 없도록 비식별화 처리된 정보를 이용합니다. 이용자는 구글 애널리틱스 Opt-out Browser Add-on 을 이용하거나, 쿠키 설정 거부를 통해 구글 애널리틱스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담당자
- 성명 : 이승우
- 이메일 : otrouve.official@gmail.com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제10조. 기타
회사의 서비스 내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 등 타 서비스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주식회사 생활도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제11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일 최소 7일전부터 서비스 웹사이트(https://otrouve.co.kr)의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할 것입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 이용정책은 2020년 8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오트루베 에어샤워
SALE
BEST
HOT
299,000원 419,000원

진짜 샤워의 마무리

전신에 남은 물기를 말릴 수 있는 바디드라이어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더 가벼운 오트루베!
월 49,833원 X 무6


롯데카드5만원 이상

2~5개월

하나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NH카드, 시티카드5만원 이상

2~6개월

현대카드5만원 이상

2~7개월

광주카드5만원 이상

2~3개월



간편결제 가능

Related Items

관련 아이템


TERMS & POLICY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정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기간 : 1일 ~ 3일(영업일 기준)

- 배송 안내 :

  1) 배송지역 : 전국

  2) 배송비: 2,500원 (25,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도서, 산간, 오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3) 이용 택배사: 로젠택배 (군부대 일부와 해외의 경우 발송되지 않습니다)

  4) 배송예정일 : 평일 낮 1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 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 보통 주문일로부터 평일 기준 1~3일 소요되며,   주말/공휴일이 포함되거나 할인 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주문자,수취인,전화번호,주소가 동일한 경우 자동 묶음배송됩니다.

  6)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신청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 입니다.

  7)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은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처리가 됩니다(에어샤워: 12,000원 / 그 외 5,000원).

  8) 동일 주소지 대량 주문 시 1인 고객으로 집계하여 해당 아이디에 대한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9) 상세주소 미입력 또는 주소오기재 등으로 인해 반송 될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법상 상품에 하자가 없을 시 상품으로서 가치가 훼손된 경우(설치/사용)에는 교환/반품(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제품 미사용 상태에서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12,000원)을 차감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전자제품 특성 상, 제품박스 개봉 후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로젠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트루베 AS 안내

- 모든 오트루베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 단,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 수리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트루베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고객센터 접수 : A/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최대 10일 소요

* 포장하실 수 있는 박스가 없을 경우 요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 오트루베는 제대로 포장되지 않은 채로 A/S 센터 입고 중 파손으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절차(공통)

오른쪽 하단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 전화 접수 → 당사에서 제휴 택배사(로젠택배)에 제품 수거 요청 → 택배사에서 제품 수거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박스가 없을 경우 수령 후 수거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미개봉일 때 색상 교환일 경우 : 수거와 동시에 새상품 맞교환


* 개봉 후 불량 처리 절차

1)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 불량

 A/S 센터 수거 확인 → 새상품 교환 및 환불


2) 제품 수령 후 10일 이후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 불량(보증기간 내)

 A/S 센터 입고 → 수리 완료 → 택배 발송 → 고객 수령

  ※ 고객 귀책으로 인한 사유일 경우 왕복배송비 및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3) 보증 기간 외 제품 불량일 경우

 A/S 센터 입고 → 수리 완료 → 수리비, 왕복배송비 결제 → 택배 발송 → 고객 수령


불량 증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의 불량은 새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10일 이후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기능상의 불량은 무상으로 수리되며,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만 새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보증기간 내).

- 제품 사용 후 불량 증상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반드시 제품 수거 후 불량 확인 시에만 가능합니다.